하닉 들어가고 싶다가도 이런거 보면 망설여짐 https://theqoo.net/stock/4254619752 무명의 더쿠 | 20:14 | 조회 수 1109 기존 주주들이야 평단 낮으니폭락 또 오더라도 익절이겠지만지금 들어갔다가 물리면 몇년형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