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너네가 생각하는 조정의 기준은 뭐야? https://theqoo.net/stock/425461686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83 하락폭이야 아님 시간이야..?10퍼 떨궈도 하루만인거면 조정이 아니고3퍼 떨구고 하루횡보하고 또 3퍼 떨구고 횡보하고 이래야 조정인거야?궁금해서 묻는거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