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태에서 연기나서 주저앉거나 안날라가면 걍 쏟을까봐 밥도안먹고 보고잇엇는데 그나마 성공? 해서 나 존나감사해ㅠㅠㅠ
잡담 스엑 스타폴 성공해서 진짜 개다행이다 ㅜㅜ
10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상태에서 연기나서 주저앉거나 안날라가면 걍 쏟을까봐 밥도안먹고 보고잇엇는데 그나마 성공? 해서 나 존나감사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