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내리면 조금씩 담지머..정도 근데 현차 내 평단까지 내려오려는거보니까쫌쫄리긴해! 두에빌은이미 많이 내렸곸ㅋㅋㅋ쿠ㅜㅜㅜ
잡담 진짜 근거없는데 난 되게 현차랑 두에빌은 걱정은 없음 걍..
10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많이내리면 조금씩 담지머..정도 근데 현차 내 평단까지 내려오려는거보니까쫌쫄리긴해! 두에빌은이미 많이 내렸곸ㅋㅋㅋ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