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오늘 예수금 다 소진함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4600921 무명의 더쿠 | 20:01 | 조회 수 279 50만원 남았는데 쏠탑 아침에 매수하고이제 앱 안볼라고 휴매일 주식창 보는것도 힘들다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