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오 Isa에 2천을 왜 일시불로 박아놨지 https://theqoo.net/stock/4254586233 무명의 더쿠 | 19:50 | 조회 수 323 심지어 분할매수중이라 그냥 남은 돈들이 많은데 ㅠㅠ 낼 나스닥이나 크게 추매해야겠다.... 예수금 싹싹 긁어모으려니까 저것도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