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stock/4230890428
여기는 오르면 반도체 저평가라고하고내리면 싸이클 끝났다고함
그리고 항상 오후 8시부터 10시반까지 그렇게 말하다가
10시반되면 샌레맘이랑 마레맘이 나와서 글 다 쓸려가버림
이따봐봐
실제로 이런적 많은거 같아서 걍 뻘하게 욱김 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30890428
여기는 오르면 반도체 저평가라고하고내리면 싸이클 끝났다고함
그리고 항상 오후 8시부터 10시반까지 그렇게 말하다가
10시반되면 샌레맘이랑 마레맘이 나와서 글 다 쓸려가버림
이따봐봐
실제로 이런적 많은거 같아서 걍 뻘하게 욱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