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어쩌냐 https://theqoo.net/stock/4254545888 무명의 더쿠 | 19:18 | 조회 수 47 내가 마40에 손절한거 지금까지 뒀으면 마60됐겠네바이오야 말로 코인급 무빙이었는데 하이닉스에 다 뺏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