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엌!!!! 오늘 국장 무슨일이야? ㅜㅜ 이제 퇴근하고 앱열었다 기겁함 ㅜㅜ
무명의 더쿠
|
19:17 |
조회 수 291
아침에 sk도 샀는데 와 마이너스 몇퍼야이게 ㅠㅠㅠ 몇시간만에 이게무슨일이고
내 잡주들은 난리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국장 왜이런건지 알려줄덬 있을까?
나 넘 놀라서 뭐부터 검색해봐야할지도 모르겠다 ㅜㅜㅜㅜ
내 잡주들은 난리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국장 왜이런건지 알려줄덬 있을까?
나 넘 놀라서 뭐부터 검색해봐야할지도 모르겠다 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