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나라 기업 생각하면 이정도 맞지 않나 싶고 근데 기업경쟁력이랑 주식은 또 별개같고 어차피 외기놈들한테 놀아나는 거 같아서 너무 어렵다
잡담 아 근데 난 우리나라 기업은 의심안하는데 코스피는 또 약간의 버블같기도 하고
26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우리나라 기업 생각하면 이정도 맞지 않나 싶고 근데 기업경쟁력이랑 주식은 또 별개같고 어차피 외기놈들한테 놀아나는 거 같아서 너무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