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렇게 -10퍼로 하락해서 팔잖아? https://theqoo.net/stock/4254532892 무명의 더쿠 | 19:07 | 조회 수 604 그러다 갑자기 진심 타지도 못할 정도로 갭상승함 ㅋㅋㅋ 그럼 또 어리둥절 있다가 고점에서 타고 다시 조정 반복이걸 겪고나서 다시는 팔고 재진입안함 완전 전날 매수해서 고점 아닌이상.. 무거운 궁댕이 요법으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