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다고 이 두개는 정작 안사고 다른것만 샀다가 지금 파란불이라고 우는 사람도 있다....는 나............ㅠㅠㅠ
잡담 삼하 이슈로 최근에 주식 시작했는데
30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싸다고 이 두개는 정작 안사고 다른것만 샀다가 지금 파란불이라고 우는 사람도 있다....는 나............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