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또 쏠탑을 고점에 샀네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4523499 무명의 더쿠 | 18:59 | 조회 수 182 삼천원 더 싸게 살 수 있었는데 나새끼 왜 어제 들어갔지 치킨값 벌려고 살짝 들어갔다 치킨값 내줬음ㅠㅠ 알아서 다시 올려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