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고점에서 크게 하락나올땐ㅇㅇ현금을 조금이라도 확보해놔야 위아래로 대응을 하지 내가 판 자리에서 2~3퍼 아래에서 주워도 이득임
잡담 변동성 장세에서는 평단 가까워지면 조금이라도 파는게 나음
23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특히 고점에서 크게 하락나올땐ㅇㅇ현금을 조금이라도 확보해놔야 위아래로 대응을 하지 내가 판 자리에서 2~3퍼 아래에서 주워도 이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