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했을때도 타이거 차관련된 주식 사서 다다음날 -20됨 ㅠㅠ
겨우 탈출하고
또 기아도 겨우탈출..
현피 한번 손절했다가
또삼..
만두 기아 현피 지금 물려있어 ㅠㅠ
아오 진짜 내가 차를 좋아하긴 하는데
얘네가 날 안좋아하나봐... 이제 담엔 안살래 ...
처음 시작했을때도 타이거 차관련된 주식 사서 다다음날 -20됨 ㅠㅠ
겨우 탈출하고
또 기아도 겨우탈출..
현피 한번 손절했다가
또삼..
만두 기아 현피 지금 물려있어 ㅠㅠ
아오 진짜 내가 차를 좋아하긴 하는데
얘네가 날 안좋아하나봐... 이제 담엔 안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