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지하게 이번 조정으로 레버 때문에 기형화된거 좀 정리되고 순환매 돌았으면 좋겠음 ㅠㅠ
무명의 더쿠
|
18:29 |
조회 수 207
제발 지금 보기만해도 장이 너무너무 아슬해보였음
나는 반도체에 거의 시드 85% 들어가있지만 마냥 좋지만은 않더라
제발 지금 보기만해도 장이 너무너무 아슬해보였음
나는 반도체에 거의 시드 85% 들어가있지만 마냥 좋지만은 않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