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폰수익 얼마라도 날 때 줄먹해야하나
근데 팔았더니 내일 오르면 자괴감 오지겠지 싶고ㅋㅋㅋ
물린거 버텨서 드디어 빛 좀 보는건가 좋아했는데
다시 또 마음 졸이려니 짜증난다ㅋㅋㅋ
이렇게 한방에 다 토할거면 급등도 하지마라ㅠㅠ
아오 폰수익 얼마라도 날 때 줄먹해야하나
근데 팔았더니 내일 오르면 자괴감 오지겠지 싶고ㅋㅋㅋ
물린거 버텨서 드디어 빛 좀 보는건가 좋아했는데
다시 또 마음 졸이려니 짜증난다ㅋㅋㅋ
이렇게 한방에 다 토할거면 급등도 하지마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