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기분 안나쁘게 웃기기 시작하면
하락 혹은 폭락장인듯...
다들 조커 되는거 아니지?? ㅠ.ㅠ
근데 내가 조커될거 같음
잡담 개인적으로 주식 커뮤니티는 웃기기 시작하면
21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랄까..
기분 안나쁘게 웃기기 시작하면
하락 혹은 폭락장인듯...
다들 조커 되는거 아니지?? ㅠ.ㅠ
근데 내가 조커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