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하나샀다고 6000원 넘는 수수료가..
토스도 수수료 있어?
토스도 수수료 있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9 | 06.22 | 23,51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7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0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43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5908 | 잡담 | 근데 아무이유없아 조용히 갑자기 주가가 빠지면 원인이 일본인경우가 많단 얘기를 들어봄 | 20:21 | 56 |
| 815907 | 잡담 | 근데 다들 낼 내릴거라 예측하니까 | 20:21 | 29 |
| 815906 | 잡담 | 항상 생각하지만 | 20:21 | 29 |
| 815905 | 잡담 | 하닉 오늘 5개 주웠는뎅 | 20:21 | 49 |
| 815904 | 잡담 | 내가 레버 하는 이유.... | 20:20 | 52 |
| 815903 | 잡담 | 양자는 그래도 빨갛네 | 20:20 | 41 |
| 815902 | 잡담 | 일론머스크한테는 1억이 일반인들 천원정도 느낌일까 11 | 20:19 | 164 |
| 815901 | 잡담 | 며칠후에 보면 오늘이 기회였기를 2 | 20:19 | 87 |
| 815900 | 잡담 | 삼하쏠 전고점 회복 언제쯤으로 생각해? 2 | 20:19 | 46 |
| 815899 | 잡담 | 근데 일단 미국 금리 한번이라도 인상한다는건 1 | 20:19 | 80 |
| 815898 | 잡담 | 무서워 진정제좀 놔줘ㅠ 5 | 20:19 | 192 |
| 815897 | 잡담 | 국장 지금 뉴스에 로보티즈 나온다! 3 | 20:19 | 138 |
| 815896 | 잡담 | 에탑 산 덬들 연말까지 봐? 3 | 20:19 | 74 |
| 815895 | 잡담 | 걍 레버 곱버스는 한국인 종특같음 1 | 20:19 | 53 |
| 815894 | 잡담 | 삼하 레버 매수 93%가 개인이라더라 | 20:18 | 116 |
| 815893 | 잡담 | 마레 900대까지내려갔었네...? | 20:18 | 39 |
| 815892 | 잡담 | 에탑 오늘 몇 주 샀어? 26 | 20:18 | 205 |
| 815891 | 잡담 | 무묭이 이번주에 제일 잘한 매도 | 20:18 | 80 |
| 815890 | 잡담 | 마이크론 1 | 20:18 | 130 |
| 815889 | 잡담 | 에탑 왜 오늘 샀지 6 | 20:17 | 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