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 절대 안하는 덬 있어? https://theqoo.net/stock/4254467608 무명의 더쿠 | 18:04 | 조회 수 180 회사 자체는 문제 없는데 코스닥.....그냥 냅둘까 손절할까... 이미 -40퍼인데 괜히 손절하고 반도체로 메꾸려다 더 물리려나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