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구글 앤비 아마존 마소 빅테크들 다 빠지길래 https://theqoo.net/stock/4254466542 무명의 더쿠 | 18:03 | 조회 수 485 아니 시총이 얼만데 싹다 하락? 말이되나이 돈들 다 어디감 이랬는데 솦웨 나락가고 바로 마샌 포함 삼하 반도체들 다 내려감ㄹㅇ 이 돈들 다 어디갈까코인이라도 들어가봐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