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작년말에 첨 시작했는데 무슨 매주 이렇게 이슈가 많은지 https://theqoo.net/stock/4254458956 무명의 더쿠 | 17:55 | 조회 수 155 매달 무슨 지표 발표하고금리가지고도 눈치싸움하고누구 하나 유증하거나 실발 망하면 다 꼬라박고 트 개소리하면 또 폭락하고 먼놈의 이벤트가 그렇게 많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