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6월에 미친 하락할 때 추매 안 했던 덬 없제? https://theqoo.net/stock/4254455297 무명의 더쿠 | 17:52 | 조회 수 339 덕분에 지금 계좌 겁나 수익 많이 봤제? 믿음의 코스피~~~~~~~~~~ (미리 연습 중 ㅜ 오늘 오전에 추매해서 눈물 흘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