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은 한번 탈출 기회 줄수 있다고봄 https://theqoo.net/stock/4254452760 무명의 더쿠 | 17:50 | 조회 수 135 원래 반도체 실적은 2분기가 제일 좋으니 7월 초 삼전 실적 기대감으로 반등올수도있음각자 비중조절 탈출 익절 등 잘하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