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맛있는거 사서 막걸리에 먹을래 시발 https://theqoo.net/stock/425444438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5 돈아낀다고 라면끓여먹을라했는데 오늘 보니까 부질없다 돈애껴서 뭐함 어차피 다 날려먹는거 맛있는거라도 사먹어야지 ㅜㅜㅜㅜ 시바거 .............. 마이너스주식들 더 떨어지네 미쳤냐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