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아낀다고 라면끓여먹을라했는데 오늘 보니까 부질없다 돈애껴서 뭐함 어차피 다 날려먹는거 맛있는거라도 사먹어야지 ㅜㅜㅜㅜ 시바거 .............. 마이너스주식들 더 떨어지네 미쳤냐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