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진짜 미친거같은데 마이너스 20 인데 그냥 냅둘라고^^!!! 전력 조선 방산 그냥 적립식 매수 유지한다 언젠가 탈출하겠지
잡담 맷집세진듯
7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 진짜 미친거같은데 마이너스 20 인데 그냥 냅둘라고^^!!! 전력 조선 방산 그냥 적립식 매수 유지한다 언젠가 탈출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