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 처음 젤 무서웠을 때가 네마녀?세마녀의날 전날이고 https://theqoo.net/stock/4254436363 무명의 더쿠 | 17:35 | 조회 수 41 그떄 뭐 cpi랑 이것저것 있었어서 ,,,현금화 못 해놨어서 그랬고 지금은 두번째로 무섭다..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