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제 주식 한 지 2년 쫌 지난 상태라
예전 장들을 안 겪어봐서 너무 궁금함..
장투가 좋다는게 꾸준히 변동해도 결국 보면 우상향이다 이건데
요즘처럼 변동성 큰 장에도 이 전략은 유효할 것인가...! 가 그냥 진짜 궁금함...
걍 확 오를때 즐먹하고 확 떨어질때 사고 잘 하면 더 벌수 있을까 라는 마음과 함께..(물론 저점잡기 어려운 건 당연하지만)
뭔가 그냥 여기저기서 들은걸로만 보면 옛날의 하락장이나 상승장, 버블 때랑 뭔가 또 다른 모양이라는 거 같아서
오래 주식한 덬들의 생각이 궁금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