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오늘 2주샀어 https://theqoo.net/stock/4254423200 무명의 더쿠 | 17:23 | 조회 수 383 9시에 299.5방금 258아침에 점심값이라도 번다고 들어갔다가 마이너스 40만원이라 눈물이 ㅠㅠ수익 1원이라도 나면 매도해야겠어 내 정신건강엔 안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