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에 76만에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은 덬있니? ㅎㅎㅎㅎㅎㅎ
미래에서만 3백만원 손절하고 거기에 좀 더 보태서 현차 76만에 25개 들어갔는데 지금 손실만 6백만원임ㅋㅋㅋㅋ
합쳐서 천만원 손실중인데 고점 판독기인듯
하닉도 80만원에 60개 사서 105만원에 털고 돈벌었다고 좋아했는데 300만원을 갈줄 누가 알았겠어...
나같은 덬있니? ㅎㅎㅎㅎㅎㅎ
미래에서만 3백만원 손절하고 거기에 좀 더 보태서 현차 76만에 25개 들어갔는데 지금 손실만 6백만원임ㅋㅋㅋㅋ
합쳐서 천만원 손실중인데 고점 판독기인듯
하닉도 80만원에 60개 사서 105만원에 털고 돈벌었다고 좋아했는데 300만원을 갈줄 누가 알았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