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갈라고 결단 내린건데 그대로 들고잇엇으면 우는게 뭐야 한강 갓어야햇음 참고로 어제 -1400 손절함 내 인생에서 이렇게 큰 손절 처음이라 너무 힘들어서 진짜로 울고 술마셧는데 지금 손절햇던 종목들 오늘 다 -9 -10 이러네
잡담 소름돋아.. 어제 너무 쎄해서 진짜 울면서 손절할거 싹 정리하고든??
62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