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관련 전문가들이 오픈AI, 앤트로픽으로 옮겨간 거 악재인 거 알지만, 장기적으로는 구글이 승자 중에 한 명일 것 같아서, 추매하고 싶다. 그런데, 예수금이 없네. 내일은 조금이라도 환전해서 들어가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