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덬은 오늘 평단 35에 5개 있는거 35.5에서 다 팔고 예수금 확보했어 다른 계좌 평단 20에 15주 있는거에서 새로 살까 고민중임 저점 새로 들어가는건 어려운 일이야ㅋㅋㅋ 하고싶으면 하는거고 다만 어려우니까 말리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