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센도 부지문제로 브레이크걸리고 ai주도 실적대비 매출안나온다고 까이는데 https://theqoo.net/stock/4254374607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213 반도체만 계속 갈순없으니..걔네 실적이 나와야 계속 반도체 투자도 가능한데걔네 주가는 박고있는데 반도체만 가는 상황도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