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삼전기 하닉 삼전 다떨어져도 괜찮거든 https://theqoo.net/stock/4254359540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286 근데 ㅅㅂ 이노텍이거 어카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