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외인 다 ㅌㅌ하고 한국개미들이 영차영차중임
근데 이 개미들중에서는 착실하게 한푼 두푼 모아서 예수금 만든 선량한 개미도 있고, 지그미야~ 하면서 빚투 땡긴 개미도 있고, 미수금 땡긴 개미도 있음. 내일은 오르겟지 ㅋ 하고
불량개미들이 문제임
이게 미수금으로 매도하면 오늘 결제했다 치자
내일까지 증권사에 납부를 해야하고
만약 내일도 하락장이라 이익실현못해서 못하자나?
그럼 주식을 압수해가서 강제로 시장가로 던짐
모레 9시에 물량으로 다나와
그래서 하락장 ㅇㅇ
이게 반복되는게 개미들의 세상
불량 개미들에게 선량한개미도 포모와서 낚이고
개미붐 떨어지면 선량한 개미들만 피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