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는 반도체도 반도체지만 스엑 나스닥 편입 굉장한 악재라 생각해서ㅇㅇ
꼴랑 유동주식 5% 풀렸고, 지금도 고평가 얘기 나오는데 락업 풀리면 그냥 내려갈 일밖에 안남앗다고 생각함... 걍 스엑따라서 지수 끌려갈거 너무 자명하고...
AI섹터 단기고점 찍은거 같아서 지수도 다 털고 스엑 락업 물량 다 풀린 이후에 재진입하려고 함
꼴랑 유동주식 5% 풀렸고, 지금도 고평가 얘기 나오는데 락업 풀리면 그냥 내려갈 일밖에 안남앗다고 생각함... 걍 스엑따라서 지수 끌려갈거 너무 자명하고...
AI섹터 단기고점 찍은거 같아서 지수도 다 털고 스엑 락업 물량 다 풀린 이후에 재진입하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