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적금 이자글 보고 예금은 어떤가 했는데 요즘 저축은행들 예금 금리 생각보다 높네 https://theqoo.net/stock/4254333018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239 우대조건 딱히 없이 4%대도 꽤 있고 신협도 3.9% 이러네...예금 그냥 적게라도 좀 묶어둘까 4% 정도면 ㄱㅊ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