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종전 확실시 되면 그래서 조정이 올거라 예상한 사람도 많아 종전이 되야 전쟁 후유증이 보이는 거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더라고 지금 국채도 원유 가격도 전쟁 전으로는 못 돌아가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