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022년 하락장보면 기관 전문가들도 못 맞추는 하락장을 어떻게 맞추냐 이 말임 ㅋㅋㅋ 조정장이랑 하락장 구별 못한다니깐
무명의 더쿠
|
16:02 |
조회 수 260
그냥 한 반년 정도 횡보에 조정이 지속되면 하락장인거야 중간 반등해도 다시 고점 못 찍고 또 흐르면 그게 하락장인거지
어차피 다 끝나고 이름 붙이는거지 그 중심에서 내가 투자할 때는 그걸 몰라
심지어 하락장이 끝나고 상승장이 돌입하는것도 몰라 올라도 어차피 저번처럼 전고점은 커녕 흐지부지 되다가 갑자기 확 오르면서 고점을 향해 올라가고 하락을 안 하는거라 진짜 몰라
그렇게 돈 많이 받는 jp모건이니 어디니 하는애들도 레포트 맞추는 꼴을 못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