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예전부터 해온사람은 알거임 우리나라 지수가
그렇게 막 5퍼씩 10퍼씩 쉽게 움직이는 장이 아님..ㅠ
예전에는 3프로만 떨어져도 마삼룰이라고 난리칠 정도였는데
진짜 올해 들어서 변동성 너무 심해진게 체감돼
시장이 어느 쪽으로든 심하게 과열된 느낌
주식 예전부터 해온사람은 알거임 우리나라 지수가
그렇게 막 5퍼씩 10퍼씩 쉽게 움직이는 장이 아님..ㅠ
예전에는 3프로만 떨어져도 마삼룰이라고 난리칠 정도였는데
진짜 올해 들어서 변동성 너무 심해진게 체감돼
시장이 어느 쪽으로든 심하게 과열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