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말하지만 사실 못참고 샀어 오늘 ㅎ...
ㅜㅜ 내가 보고 손묶으려고 대충 정리했어 참고만 해줘
난 보수적으로 투자하는 타입인것도 있음
ㅡ 쿠싱재고 수요일밤
지금 2천만배럴로 거의 바닥침... 최저선임
근데 지난 2주간 급속도로 빠져서 아마 더 빠질거같다는 의견이 많도라 ㅜ
ㅡ 마이크론 실발 목요일새벽
풋옵션 핫하더라...ㅜ = 주가하락 예상한다는 뜻
실발 개감동이면 희망이 있음 근데 애지간한 감동으로는 안되긴할듯
엔비디아 꼬라지 생각하면
ㅡ 반대매매 청산 금요일 아침
올해 내내 학습된 빚투 개미들 ㅎㅎ
오늘 매도사이드카 서킷떳다고 미수 땡긴 개미들 반대매매 청산되는 날임
과매도는 과매도라서 주울까 싶긴한데
국장 어렵다... ㅜ 정신나갈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