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량주에만 투자함
2. 떨어지면 안 팔고 버팀
3. 평단 위까지 존버하다가 팜
4. 수익은 솔직히 엄청 높진 않음 (2-15퍼)(슨피 장투에 비하면)
5. 한 번도 잃은 적은 없음
6. 떨어지면 ‘팔 때까진 찐손실 아니다’ 라는 생각에 불안한 마음이 안 듬
7. 일시적인 파란불 숫자에는 초연함
8. 일시적인 빨간불 숫자에는 흥분함
9. 가끔 확 오를 때 사고 팔고 반복해서 가만 냅뒀을 때보다 수익률은 낮음
어떤 것 같음?
2. 떨어지면 안 팔고 버팀
3. 평단 위까지 존버하다가 팜
4. 수익은 솔직히 엄청 높진 않음 (2-15퍼)(슨피 장투에 비하면)
5. 한 번도 잃은 적은 없음
6. 떨어지면 ‘팔 때까진 찐손실 아니다’ 라는 생각에 불안한 마음이 안 듬
7. 일시적인 파란불 숫자에는 초연함
8. 일시적인 빨간불 숫자에는 흥분함
9. 가끔 확 오를 때 사고 팔고 반복해서 가만 냅뒀을 때보다 수익률은 낮음
어떤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