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밤낮을 자기가 샀더니 내려간다 팔았더니 더 오른다 그걸로 징징댐
그러면서 그래도 자기 정도면 수익률 좋다고 추앙받고 싶어하는 뉘앙스로 자랑을 함
그래서 돈 벌면 된거지 모~~해주면 또 남들은 몇천 몇억을 버는데 난 이게 뭐냐고 한탄을 함
위 3가지 레파토리를 매일 밤낮 반복하며 3달을 날 들볶았음 나를 조금이라도 배려하는 마음이 있었으면 이럴 수가 없는거임 이런걸로 친구 손절하는 내가 미친년이고 나쁜년이라도 끊어내니 정신이 너무 상쾌해
그러면서 그래도 자기 정도면 수익률 좋다고 추앙받고 싶어하는 뉘앙스로 자랑을 함
그래서 돈 벌면 된거지 모~~해주면 또 남들은 몇천 몇억을 버는데 난 이게 뭐냐고 한탄을 함
위 3가지 레파토리를 매일 밤낮 반복하며 3달을 날 들볶았음 나를 조금이라도 배려하는 마음이 있었으면 이럴 수가 없는거임 이런걸로 친구 손절하는 내가 미친년이고 나쁜년이라도 끊어내니 정신이 너무 상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