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월말에 3월 초 연휴시즌 뭔가 불안 + 본인 돈 필요하다고
주식 80% 매도
다다음날 전쟁터짐 ....
남은 20% 삼하만 가지고있다가
어제 그냥 먹을만큼 먹었다고 다팔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