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도 많이 오르긴했지만 하닉이 진짜 미친듯이 오르고 삼전은 그에비해 별로 안오른것같아서 ++) 오해해서 추가합니다. 전체적인 반도체 시장에서 경쟁력이나 성장주로써 매력을 얘기한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