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끝나고 밤에야 봤는데 내가 보는 전문가들 다 반도체 낙관론자인데도 어제 표정 개 안좋더라고..
장이 이상하다, 수급 이상하다 하면서 반도체 오른 얘기하는데 웃음기 하나없고 말하다가 멍때리고 심각해지고..
보다가 ㅈㄴ 쎄해서 이걸 장 끝나기 전에 봤어야 한다 싶었는데...
그리고 삼전 좀 안좋은 리포트도 나왔대
지금 삼전 실적을 전문가들이 성과급 지급 반영을 안 한 상태로 계산한거라 그거 반영하면 생각보다 실적 많이 줄어든다고...
쎄하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