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8천9천갈때 난 얻어먹은게 1도 없는데 떨어질때는 고통분담 다같이 하는거 개빡치네 https://theqoo.net/stock/4254296608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121 ㅅㅂ 안먹은 사람은 좀 빼주라고 양심도 쳐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