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지수 보니깐 마이크론 실발이 문제가 아니네 저번에도 전쟁 + 실발 기대감으로 하락했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67
하필 또 나스닥 조정 구간에서 실발을 하네
실현이익 챙기고 또 가이던스가 기대에 못 미쳤다고 실적 좋아도 내리 꽂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저번에도 전쟁이랑 겹쳐서 거의 2주동안
하필 또 나스닥 조정 구간에서 실발을 하네
실현이익 챙기고 또 가이던스가 기대에 못 미쳤다고 실적 좋아도 내리 꽂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저번에도 전쟁이랑 겹쳐서 거의 2주동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